컨텐츠 바로가기
서울시향의 음악극장 - 템페스트 공연포스터
이전
  • 서울시향의 음악극장 - 템페스트 이미지
다음

서울시향의 음악극장 - 템페스트

서울시향의 음악극장 - 템페스트 공연정보
장르 기타 러닝타임 60분
주최 (재)서울시립교향악단
장소 하늘극장
기간 2017-08-10 ~ 2017-08-10
시간 오후 7시30분
문의 1588-1210, 서울시립교향악단
티켓 전석 20,000원
공연설명
셰익스피어와 차이콥스키의 만남!
2016년부터 발전을 거듭하며 진행되어 온 서울시향의 음악극장은 매 공연마다 스토리를
가지고 있는 표제음악 한 곡만을 주제로 선정하여, 배우의 연기와 오케스트라의 밀도 있는 연주를 관객에게 들려줌으로써 깊이 있는 이해와 감상기회를 드립니다.
셰익스피어의 원작을 소재로 한 차이콥스키의 교향적 환상곡 <템페스트>를 하늘극장에서 만나는 여름밤의 특별한 경험을 기대하시기 바랍니다.


[공연티켓 할인안내] ☞ 자세히보기

티켓 할인율은 국립극장 기획공연과 대관공연에 따라 상이합니다. 기타 자세한 문의는 국립극장 콜센터 ☎02)2280-4114 로 연락바랍니다.


[공연예술박물관 무료관람 안내] ☞ 자세히보기

공연예술박물관에서는 한국공연예술의 역사와 예술가의 삶·무대미술에 대한 전시 관람과 함께, 각종 공연 DVD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 
☞관람시간 : 화~일요일(월요일 휴관), 오전10시~오후6시 | 문의 : ☎ 02)2280-5806, 5804
줄거리
셰익스피어의 최후 걸작 <템페스트>!
2017년 한여름 밤에 펼쳐 질 서울시향의 음악극장 <템페스트>는 원작자 셰익스피어가 그의 마지막 작품을 집필하던 서재에서 시작한다. 1611년 은퇴 직전의 47세의 셰익스피어가 그의 마법의 도구(만년필)를 꺼내어 들어 태풍을 일으키며, 극 <템페스트>의 주인공 ‘프로스페로’로 분하며 시작된다. 거친 마법의 태풍을 통해 만나는 사연 있는 인간 군상들, 또 각기 다른 역사를 가진 인간과 요정, 괴물들의 이야기가 태풍 이후에 사랑과 용납, 화해로 승화한다. <템페스트>는 배우(광대), 발레리나, 현대 무용수들이 함께하는 셰익스피어의 극장적인 상상, 그리고 서울시향이 연주하는 차이코프스키의 음악적인 상상이 합쳐져 한여름 밤의 원형극장 안에서 환상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.
출연/스태프
총연출: 박상원(배우/서울예술대학교 교수)
지휘: 최수열(서울시립교향악단 부지휘자)
연출: 박상연(박앤남공연제작소 대표/세종대학교 융합예술대학원 겸임교수)
대본: 김연미
한 줄 관람평
댓글 0
한 줄 관람평 쓰기
* 관람평을 입력해 주세요.
페이지 만족도 조사

열람하신 콘텐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