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go.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.
이 밖에 or.kr 또는 .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.
이용안내
상시 운영되는 고객서비스 공간입니다. 티켓예매, 공연안내, 셔틀버스 안내, 귀가 버스 운영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모든 업무를 친절하고 신속하게 제공합니다.
그 밖에도, 응급환자를 위한 비상약품이 구비되어 있으며, 장애인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관람객을 위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공연 유무에 따라 탄력 운영 / 공연 없는 공휴일인 월요일(휴관일) 휴무
국립극장은 유아동반 가족의 편안하고 즐거운 공연관람과 국립극장 전속단체 단원들의 예술활동을 위해 <어린이놀이터(라온누리)>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라온누리는 순수 한국말로 '즐거운 세상'이란 뜻입니다.
(유아가 울거나 적응하지 못할 경우, 부모님은 자녀와 함께 놀이방 외부에서 대기해주십시오.
다른 유아들이 부모님을 찾거나 울기 시작하는 등 놀이방의 전체 분위기가 흐트러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. 보호자가 입장할 수 없다는 점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)
공연 관람권을 미 소지하신 일반 고객, 어린이대상 공연 및 체험활동과 아카데미교육, 전시장관람은 이용불가
객석 내 가지고 들어갈 수 없는 물품 (꽃다발, 음식물, 캐리어)에 한하여 보관 가능합니다.
각 극장별(달오름, 하늘) 물품보관소 별도 운영
물품보관소 운영시간 이후에도 찾아가지 않는 물품은 고객지원센터 (02-2280-4114) 에 이관되어 유실물로 처리됩니다.
해오름극장 공연 관람 시 L층 고객지원센터에서 오페라글라스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.
(수량이 한정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)
파손 혹은 분실 시 물품 가격을 보상하셔야 합니다. (오페라글라스 50,000원/ 케이스 8,000원 부과)
해당 오페라글라스는 10배율x25mm렌즈로 대극장 공연 관람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.
해오름 극장 1층에 위치한 수유실입니다.